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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3대 이동통신사 중 하나인 KT는 휴대폰이나 인터넷, TV와 인터넷 전화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하나라도 문제가 생기면 고객센터를 찾게 되는데, 이용하면서 불편함이 생기면 KT 고객 센터해야 하는데 연락처와 상담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T 고객센터
KT는 전국에 총 15군데의 센터가 있으며 6천 명 이상의 전문상담사가 있습니다. 상담하실 때 유무선 상품에 따라 연락처가 달라지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관련 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동통신 3사를 이용하면서 불편하셨다면 알뜰폰도 동일한 품질의 가성비 좋은 요금제들이 많습니다.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선상품 상담 (평일 9~18시, 점심시간 12~13시)
1. KT폰으로 이용 시 무료입니다.
휴대폰 연락 시 지역번호를 포함하여 100번
유선번호: 국번 없이 100번
2. 무료: 080-000-9999
무선상품 (모바일 및 인터넷) 상담 (평일 9~18시, 점심시간 12~13시)
1. 무료: 휴대폰 114번 또는 080-000-1618로 무료통화가 가능합니다.
2. 유료 (KT 비가입자): 1588-0010은 유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외발신: (+82)-2-2190-0901 (KT휴대폰으로 연결 시 무료)
4. 외국인 전용: 080-448-0100은 무료이며, 02-2190-1180은 유료입니다.
분실접수나 통화품질 또는 일시정지에 대한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며,
홈서비스 상담의 경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온라인만 상담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고객센터 단축번호
1. 요금 및 납부: 1번 누르고 0번
2. 가입, 기기변경, 약정: 2번 누르고 0번
3.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3번 누르고 0번
4. 정지 또는 분식 및 통화 품질: 4번 누르고 0번
5. 로밍: 5번 ARS
그 밖의 전담 센터 번호를 통해 더욱 빠르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AI 지니
하루 24시간 1년 365일 하루도 빠짐없이 AI 지니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로봇이지만 생각보다 수월하고 깔끔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시간이 없어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기 어려운 분들은 AI지니를 먼저 이용해 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상담원과 통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 타사 휴대폰의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아래와 같이 채팅으로도 간편하게 바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1. 아래와 같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우측상단의 kt 고객센터 상담톡을 친구추가해 줍니다.
2. 채팅창 하단의 상담직원연결을 선택합니다.
3. 문의하고 싶은 상담주제를 선택합니다.
4. 내용 하단으로 내려가면 첫 번째 버튼인 상담사와 톡 하기를 클릭하여 상담을 시작합니다.
채팅 상담 시간
1. 휴대폰: 매일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2. 인터넷 및 TV: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3. 주말 또는 야간 상담: 18시~다음날 9시까지는 통화품질을 선택하면 상담이 가능하며, 이때는 분실이나 정지 소액결제 및 정지했던 서비스 부활 또는 유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4. 통화품질이나 AS 또는 로밍 관련 상담은 휴일 없이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매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것도 일이었는데 위의 내용 참고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